학교소개

인공지능 및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인간 고유의 영역으로 남을 체육, 문화예술, 복지, 환경분야를 특화 시켜 육성하는
용인대학교는 지덕체 함양을 위한 전인교육을 통해 국가 사회를 견인할 지도자를 키워냅니다.

학교소식

용인대 교수학습지원센터, 2024학년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개최 2024.06.14
첨부파일
등록자
박준형
조회수
57953

용인대학교(총장 한진수) 교수학습지원센터(센터장 서지영)는 지난 6월 5일(문화예술대학 1동 3층 CREATIVE STUDIO) 2024학년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6명의 학생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열띤 경진대회를 펼쳤다.

인성상 수상의 영예는 「학교생활 및 학업에 필요한 ‘나만의 노하우’」를 주제로 발표한 김시현(경영학과, 3학년) 학생이 차지했다. 이 외, 창의상 수상은 조세빈(경호학과, 4학년) 학생, 공헌상 수상은 김민경(경찰행정학과, 1학년) 학생과 진형주(체육학과, 3학년) 학생, 가치상 수상은 최승아(경찰행정학과, 3학년) 학생, 김예림(경찰행정학과, 4확년) 학생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인성상 수상자 김시현 학생은 “제 발표로 희망을 전하며, 누군가에게 꿈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게 정말 값진 경험이었고, 前 수상자분들에게 얻은 노하우가 제게 자양분이 되었듯이, 제 메시지가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교수학습지원센터 서지영 센터장은 “학교 내외 활동을 적극 활용하여 대학 생활을 하는 학생들의 소중한 경험을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학생들의 경험이 용인대학교 많은 학생들에게 공유되길 기대하고 이를 위해 지원 마련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