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세상을 바꾸는 바른교육, 바른인성으로 용인대의 꿈은 계속됩니다,

공지사항

학사집중휴무제 시행 관련 학사(민원서비스)업무 중지 안내 2024.07.01
진행/운영기간
2024.07.29 ~ 2024.08.02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자
학사관리과
조회수
51220

집중휴무제 시행 관련 학사(민원서비스)업무 중지 안내
 

 

집중휴무제 시행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학사업무(유선상담 및 증명서발급서비스가 해당 기간 동안 불가피하게 중단되오니
참고
·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사(민원서비스)업무 중단 기간: 2024. 7. 29.(월)~ 8. 2.() [5일간]

 

방학 중 업무시간

2024. 6. 24.(월)~ 7. 26.(),2024. 8. 5.()~ 8. 23.(): 09:00~12:00, 13:00~15:00

 

2. 민원서비스 불가 항목

 

1) 유선상담

2) 증명서 발급

3) 자원퇴학 신청

4) 교원자격 증명서 재발급

5) 영문증명서 seal 처리 등

 

※ 유선상담 및 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해당 기간 전,후에 연락 또는 방문 바랍니다.

 

3. 문의처 
학사관리과 수업계 : 031-8020-2510~11, 2516

학사관리과 학적계 : 031-8020-25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