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세상을 바꾸는 바른교육, 바른인성으로 용인대의 꿈은 계속됩니다,

공지사항

공지비대면 수업 Microsoft office365 Teams 접속 및 학교 email 안내 2020.12.01
진행/운영기간
2020.08.28 ~ 2020.12.31
첨부파일
등록자
정보관리과
조회수
3357

<비대면 수업 Microsoft office365 Teams 접속 및 학교 email 안내>

비대면 수업을 위한 Microsoft office365 Teams를 활용하여 실시간 강의를 진행하는 경우 접속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용인대학교 재학생은 E-mail 및 개인 소유의 PC(노트북) 5대, 모바일 디바이스 5대까지 정품 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를 설치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1TB 대용량 OneDrive(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 접속사이트 : https://o365.yongin.ac.kr

- 로그인 형식 : ID@yiu.ac.kr
- 아이디(ID) : 종합정보서비스 아이디 (학생은 학번)
- 비밀번호 : 최초 로그인시 반드시 https://o365.yongin.ac.kr 접속 후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하여 재설정 (메뉴얼 참조)

※ 초기 로그인 시 휴대폰과 이메일을 등록하면, 후에 인증번호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 강의마다 비대면 수업 방식이 다를 수 있으니 (Teams, Zoom, Youtube 등) 본인이 듣는 수업의 비대면 방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Teams 활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_온라인수업_팀즈_학생.pdf / 용인대학교_온라인수업_팀즈_학생.pptx)

※ Office365 라이센스 사용권한 해제
휴학, 자퇴, 졸업, 제적의 경우 담당부서에서 신분변동 전산 처리시 자동으로 Office 365 사용권한이 해제 처리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졸업생은 이메일만 사용가능 – 졸업생 신규생성 불가)
휴학/자퇴/졸업/제적 등으로 학적변동이 예정인 학생은 사용권한 해제 처리 전에 개인자료의 백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사용권한 해제 후에는 개인자료 접근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