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지원

꿈꾸고 실천하는 용인대인, 지난 60여년간 오로지 올곧게 인재만을 양성했습니다.
인성교육을 필두로 명품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대학 구성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이메일 서비스

용인대학교 학생에게는 Office365를 통한 이메일 서비스(학번@yiu.ac.kr)가 제공됩니다.

-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은 자동으로 사용권한 부여(신/편입생은 입학년도의 학기 개강 후 사용권한 부여)

Office365 이메일 사용 방법

클라우드 Office 365(https://o365.yongin.ac.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개인 별 50GB 사서함 용량을 지원합니다. PC 및 모바일에서 메일/일정/주소록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며, 익스체인지 기반의 일정 관리(스마트폰과 연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 로그인 형식

    ID@yiu.ac.kr

  • 아이디

    교직원 : 종합정보서비스 ID
    학생 : 학번

  • 비밀번호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 후 이메일, 핸드폰 인증 요함)

  • 비밀번호 찾기

    1. 하단의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까?" 클릭 후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 후 재발급
    2. o365.yongin.ac.kr 내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종합정보서비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인증 후 재설정

Office365 이메일 사용권한 해제

휴학, 자퇴, 졸업, 제적의 경우 담당부서에서 신분변동 전산 처리시 자동으로 Office 365 사용권한이 해제 처리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졸업생은 이메일만 사용가능 – 졸업생 신규생성 불가)
매학기 사용대상자의 신분변동사항을 확인하여 Office 365 사용권한에 반영(부여/해제)하므로, 휴학/자퇴/졸업/제적 등으로 인한 재학 외 학적변동이 예정인 학생은 사용권한 해제 처리 전에 개인자료의 백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사용권한 해제 후에는 개인자료 접근 불가)

※ 보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Office365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