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인공지능 및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인간 고유의 영역으로 남을 체육, 문화예술, 복지, 환경분야를 특화 시켜 육성하는
용인대학교는 지덕체 함양을 위한 전인교육을 통해 국가 사회를 견인할 지도자를 키워냅니다.

학교소식

용인대, 2023학년도 2학기 전체교직원 회의 개최 2023.09.04
첨부파일
등록자
박준형
조회수
38398

용인대학교(총장 한진수) 무도대학 단호홀에서 2023년학년도 2학기 전체교직원 회의가 개최되었다. 전체교직원 회의는 개강을 맞이하여 대학의 운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학교 구성원 간 단합을 다지기 위해 진행되었다.

전체교직원 회의는 한진수 총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명예박사 학위수여, 교직원 상패 수여식, 신임교원 소개, 업무보고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한진수 총장은 국가미래전략 산업인 반도체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향후 20년간 300조원이 투자되는 삼성전자 첨단 시스템 반도체 국가산업단지를 유치하고 용인시를 반도체 특화단지로 지정토록한 이상일 시장의 능력을 높게 평가해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장기근속 유공자, 교내 유공자, 교육부장관 표창, 퇴직 교직원 상패를 수여하며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한진수 총장은 "지난 학기에는 개교 70주년 기념행사를 구성원들의 합심으로, 멋지고 의미있게 치루었고, 교수님 중에 한분이 문체부 차관으로 발탁되었으며, 개교 이래 처음으로 교육부총리께서 용인대학교를 방문하여 MOU를 맺는 등, 경사스럽고 우리 대학의 위상을 높이며, 학교를 홍보하는 좋은 일들이 많았다."며, "모든 구성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용인대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