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세상을 바꾸는 바른교육, 바른인성으로 용인대의 꿈은 계속됩니다,

공지사항

공지[임대숙소] 2025학년도 2학기 임대숙소 입주학생 모집 2025.06.26
진행/운영기간
상시
첨부파일
등록자
생활관
조회수
3248

용인대학교 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임대숙소 입주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입주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다음 내용을 확인하시고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내용

  가. 신청대상 : 재적 중인 학부생, 대학원생 및 국제교류학생 등 본교 소속 학생

                ※법정전염 질환 등이 없는 자

  나. 모집인원 : 남학생 00, 여학생 00

  다. 입사기간

     1) 6개월 : 2025.08.30.~2026.02.20.

     2) 기타사항 : 상시모집, 입주시기 등 관련 조정 가능 (희망 시 문의 : 031-8020-3354)

 

2. 신청접수

  가. 신청기간 : 2025.07.01.() ~ 11()

  나. 접수방법 : 입주신청서 작성(첨부문서)

     1) 이메일 접수 : 8031@yongin.ac.kr(접수 후 필히 확인)

     2) 방문 접수(본교 생활관(율겸관) 운영과 사무실)
 

3. 선발기준

  가. 통학거리

   나. 재입실

   * 룸메이트 희망자 지정 입실신청 가능

 

4. 합격자 발표 : 2025.07.18.()14, 신청자 문자 통보

 

5. 납입금액 및 납입기간

  * 첨부파일 참고

 

6. 참고 및 숙지사항

  - 방 배정 시 학년, 학과 구분 없이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성별 구별)

  - 하교 시, 용인대학교 셔틀버스가 무료 운행됩니다(승차장 - 용인시청 앞, 하차장 - 건물 앞(CU편의점 앞)

  - 룸메이트 퇴실 시, 불가피하게 호실 이동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객실 내 안전사고 및 방역소독 등 불가피한 상황에는 관리자가 객실 내부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 21실 거주 중 1명 퇴실로 인한 반공실일 경우 인터넷 사용료 및 관리비·공과금(공동구역 사용료)은 잔류인원이 납입해야 합니다.
  - 특수상황으로 인한 비대면 수업 전환을 사유로 퇴실 신청할 경우 개인사정에 의한 중도퇴실로 구분되며, 이를 포함한 개인사정으로 인해 중도 퇴실할 경우
    임대숙소 자체환불 규정에 의해 조치됩니다
.(퇴실 다음 달 임대료 차감)

  - 본 건물 내 별도의 학생 식당은 없습니다.(교내 학생 식당 )

  - 본 임대숙소는 용인대학교에서 임차한 시설물로 임대숙소의 시설 사용(비품, 시설파손 등)의 책임은 입주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본 임대숙소에는 용인대학교외 일반 입주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용인대학교 전용시설 아님)

  - 본 임대숙소는 각층별 남여 구분은 없으며 용인대학교 학생은 입주 시 성별을 구분하여 배정됩니다.

  - 본 실을 타인 대여 및 허가 없이 외부인 입실(가족, 친구 등)시 환불금 없이 즉시 퇴사 대상입니다.

  - 이 외 공동생활수칙 위반 시, 퇴실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입주 안내 및 문의 사항 : 031-8020-3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