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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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임대숙소] 2025학년도 2학기 임대숙소 입주학생 모집 2025.06.26
진행/운영기간
2025.06.26 ~ 2025.10.08
첨부파일
등록자
생활관
조회수
36933

용인대학교 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임대숙소 입주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입주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다음 내용을 확인하시고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내용

  가. 신청대상 : 재적 중인 학부생, 대학원생 및 국제교류학생 등 본교 소속 학생

                ※법정전염 질환 등이 없는 자

  나. 모집인원 : 남학생 00, 여학생 00

  다. 입사기간

     1) 6개월 : 2025.08.30.~2026.02.20.

     2) 기타사항 : 상시모집, 입주시기 등 관련 조정 가능 (희망 시 문의 : 031-8020-3354)

 

2. 신청접수

  가. 신청기간 : 2025.07.01.() ~ 11()

  나. 접수방법 : 입주신청서 작성(첨부문서)

     1) 이메일 접수 : 8031@yongin.ac.kr(접수 후 필히 확인)

     2) 방문 접수(본교 생활관(율겸관) 운영과 사무실)
 

3. 선발기준

  가. 통학거리

   나. 재입실

   * 룸메이트 희망자 지정 입실신청 가능

 

4. 합격자 발표 : 2025.07.18.()14, 신청자 문자 통보

 

5. 납입금액 및 납입기간

  * 첨부파일 참고

 

6. 참고 및 숙지사항

  - 방 배정 시 학년, 학과 구분 없이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성별 구별)

  - 하교 시, 용인대학교 셔틀버스가 무료 운행됩니다(승차장 - 용인시청 앞, 하차장 - 건물 앞(CU편의점 앞)

  - 룸메이트 퇴실 시, 불가피하게 호실 이동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객실 내 안전사고 및 방역소독 등 불가피한 상황에는 관리자가 객실 내부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 21실 거주 중 1명 퇴실로 인한 반공실일 경우 인터넷 사용료 및 관리비·공과금(공동구역 사용료)은 잔류인원이 납입해야 합니다.
  - 특수상황으로 인한 비대면 수업 전환을 사유로 퇴실 신청할 경우 개인사정에 의한 중도퇴실로 구분되며, 이를 포함한 개인사정으로 인해 중도 퇴실할 경우
    임대숙소 자체환불 규정에 의해 조치됩니다
.(퇴실 다음 달 임대료 차감)

  - 본 건물 내 별도의 학생 식당은 없습니다.(교내 학생 식당 )

  - 본 임대숙소는 용인대학교에서 임차한 시설물로 임대숙소의 시설 사용(비품, 시설파손 등)의 책임은 입주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본 임대숙소에는 용인대학교외 일반 입주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용인대학교 전용시설 아님)

  - 본 임대숙소는 각층별 남여 구분은 없으며 용인대학교 학생은 입주 시 성별을 구분하여 배정됩니다.

  - 본 실을 타인 대여 및 허가 없이 외부인 입실(가족, 친구 등)시 환불금 없이 즉시 퇴사 대상입니다.

  - 이 외 공동생활수칙 위반 시, 퇴실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입주 안내 및 문의 사항 : 031-8020-3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