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바른교육, 바른인성으로 용인대의 꿈은 계속됩니다,
용인대학교 임대숙소에서 2024년도 임대숙소(더트리니) 하반기 입주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입주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내용
가. 신청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재학 예정인 학부생 중 전염질환이 없는 자
※차후 2024-2학기 미등록자(휴학 등)는 퇴사 처리됨.
나. 모집인원 : 남학생 00명, 여학생 00명
다. 입사기간
1) 4개월 : 2024.11.01.~2025.02.21
2. 신청접수
가. 신청기간 : 2024.10.31.(목)~
나. 접수방법 : 입주신청서 작성(첨부문서)
1) 이메일 접수 : 8031@yongin.ac.kr(접수 후 확인 必 ), 전화번호 : 031-8020-3354
2) 방문접수
* 룸메이트 지정 입실가능
3.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4. 거주기간별 납입금액 및 납입기간
* 첨부파일 참고
5. 참고사항
- 방배정시 학년, 학과 구분 없이 배정됩니다.(단, 성별 구별)
- 등⦁하교 시, 용인대학교 스쿨버스가 무료 운영됩니다.(승차장-용인시청 앞, 하차장-건물 내 CU편의점 앞)
- 룸메이트 퇴실 시, 불가피하게 호실 이동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객실 내 소독 또는 불가피한 상황에는 관리자가 객실 내부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 2인 1실 거주 중 1명 퇴실로 인한 반공실일 경우 인터넷 사용료 및 관리비·공과금(공동구역 사용료)는 잔류인원이 납입해야 합니다.
- 특수상황으로 인한 비대면 수업 전환시 이로인해 퇴실을 할 경우 개인사정에 의한 퇴실로 구분되어 임대숙소 자체환불규정에 의해 조치됩니다.(공제발생-퇴실 다음달 임대료 차감)
- 본 건물내 별도의 학생식당은 없습니다.
- 타인 대여 및 허가없이 외부인 입실(가족, 친구 등)시 환불금 없이 즉시퇴사 대상입니다.
- 이 외 생활수칙 위반 시, 퇴실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입주 안내 및 문의 : 031-8020-3354
#본 임대숙소는 용인대학교에서 임차한 시설물로 입주자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 임대숙소는 용인대학교 외 입주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용인대학교 전용시설 아님)
#본 임대숙소는 각 층별 남•여 구별없이 거주하고 있으며, 용인대학교 학생은 입주시 성별이 구별되어 방배정 됩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해서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증명 발급 센터에서 발급절차에 따라 신청한 후 개인 프린터로 출력
학부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졸업생), 시간강사
발급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재학생 및 졸업생은 가까운 동사무소의 FAX 민원이나 본교를 방문하여 증명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분 | 증명서 | 제증명수수료 | 대행수수료 | ||
---|---|---|---|---|---|
학부 | 재적생 (재학생+휴학생) |
국문 | 학적증명서 성적증명서 |
500원 | 1통당 1,000원 추가시 1통당 500원 |
재학(휴학)증명서 수료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장학금(비)수혜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
300원 | ||||
영문 | 모든 증명서 | 500원 | |||
졸업(제적)생 | 국문/영문 | 모든 증명서 | 1,000원 | ||
대학원 | 국문/영문 | 모든 증명서 | 500원 | ||
학점은행제(졸업생) | 국문 |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 1,000원 | ||
시간강사 | 국문/영문 | 시간강사경력증명서 | 100원 |
신용카드, 핸드폰 소액결제
㈜ 디지털존 (1644-2378)
용인대학교 학사관리과 (031-8020-2514~5)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031-8020-34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