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세상을 바꾸는 바른교육, 바른인성으로 용인대의 꿈은 계속됩니다,

공지사항

학사2023학년도 전과 신청안내("전과동의서" 보호자 확인은 반드시 도장 날인 후 첨부하여 신청) 2022.12.19
진행/운영기간
2022.12.19 ~ 2023.01.06
첨부파일
등록자
학사관리과
조회수
4016

2023학년도 전과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314() 오전9~ 16() 12시까지 [마감시간 이후 신청 불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서비스-신청-학적-전과신청

전과 신청시 반드시 본인 및 보호자 확인(도장 날인)이 된 전과동의서를 반드시 첨부하시기 바라며, 미첨부시 전과신청이 취소처리 됩니다.

 

3. 결과발표 : 개별 문자통보(2월초 발표 예정)

 

4. 지원자격

. 2022-2학기 정규학기 성적포함 33학점이상 취득, 총 평점평균 2.5 이상

(2022-2학기 겨울계절학기 성적 미반영)

. 체육우수자, 편입학자, 재입학자, 특성화고교졸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입학한자 및 징계받은 자는 지원 불가

. 물리치료학과, 특수체육교육과, 유도경기지도학과, 통합·폐지 학과 지원불가

. 4학년 지원 불가

현재 야간학과 재학생으로 주간학과로 전과를 계획 중인 학생은 학사관리과로 문의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중요사항

. 전입학과에서 승인 처리 되었더라도 전과 최종승인에서 미승인 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 여석 부족으로 인해 미승인 될 수 있습니다.

. 전과 신청 및 승인 후 전과 취소는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고민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전입학과의 별도 기준(성적, 어학성적, 면접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생은 전과한 학과의 졸업 기준학점을 이수해야 하며, 전출학과에서 이수한 전공과목은 일반선택 으로 인정됩니다.

 

전과 신청자는 승인결과 발표 전까지 휴학신청이 불가합니다.

 

 

문의사항은 학사관리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 의 처 : 031-8020-2993, 2514

업무시간 :

1220~ 21: 09:00~12:00, 13:00~17:00

1226~ 30: 동계 집중 휴무기간(민원 상담 불가)

1222~1223, 202312~222: 09:00~12:00, 13:00~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