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교부 및 추가 신청 안내(2차)
등록부서 학생지원과 작성일 2018/04/10 조회수 776

학생증 카드 신청분에 대한 교부 및 추가 신청 장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KEB하나은행에서 교부 문자 메시지를 발송 받은 학생은 아래 일정을 숙지하여 학생증카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일        시 : 4. 17(화) ~ 18(수) - 10:00 ~ 16:00

나. 장        소 : 학생회관(인성관) 앞마당

다. 교부대상 : KEB하나은행에서 별도 교부 문자메시지를 받은 학생

라. 준비서류 : 신분증

마. 추가신청 : 학생증 카드발급 신청서 현장 작성 후 제출

바. 구비서류 : 사진 1매, 신분증(주민등록증 or 면허증) 복사본, 학생증카드 제출서류 출력물

※재학생 재발급 신청은 KEB하나카드(1588-1111)나 KEB하나은행 용인지점(031-338-7052)으로 유선전화 또는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

※위 기간 이후에도 모바일 영하나 사이트를 통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가능

☎문의사항 : KEB하나은행 031-338-7052(103 - 9),  학생지원과 031-8020-2520/2521

목록으로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2018 용인대 총장기 전국 남·여 중·고등학교 유도대회 개최 2018/04/12
이전글 연구비 관리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안내 201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