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안내
등록부서 학생지원과 작성일 2019/02/27 조회수 25,124

 신.편입생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방법 안내

1. 컴퓨터 인터넷을 통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가. 인터넷 사이트(https://bank.shinhan.com/index.jsp#253300000000)에 접속 후 아래와 같이 회원 가입 및 학생증 카드 예약 접수 신청 

    나. 본인 확인 및 재학 신분 확인을 위하여 신한은행 용인금융센터를 방문하여 추가 서류 제출 

2. 모바일(스마트폰)을 통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가. 모바일 앱(신한 쏠)을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나. 모바일을 통해 신한은행 회원가입 후 메인 화면에 있는 학생증 체크카를 터치후 진행(은행방문 불필요)

3. 재학생 학생증 체크카드 안내

     가. 기존 KEB하나은행 학생증 카드는 졸업시 까지 사용 가능

     나. KEB하나은행 체크카드에서 신한은행으로 카드를 바꾸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연락처(신한은행 용인금융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 안내 : 1577-8000,1544-8000)

 

1. 컴퓨터 인터넷을 통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2. 모바일(스마트폰)을 통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목록으로
이전글, 다음글